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한국에서 아일랜드로 택배받기

whmakers
저는 아일랜드 올 때 두꺼운 옷 하나도 안챙겼어요. 캐리어 용량초과할까봐 다 택배로 보내야겠구나 생각하고..

 

 

 

한국에서 아일랜드로 택배받기

 

 

 

 

저는 아일랜드 올 때 두꺼운 옷 하나도 안챙겼어요. 캐리어 용량초과할까봐 다 택배로 보내야겠구나 생각하고..그래서 가족들한테 연락해서 보내달라 그랬어요!! 근데 막상 한국에서 보내려고 보니까 국제택배비가 장난아닌거ㅠㅜㅜ 그래서 정말 필요한 옷들만 받았답니다ㅋㅋㅋㅋ점퍼 두개랑 옷 두개... 3.4kg이었는데 42000원정도 나왔대요!! 그나마 저는 EMS말고 국제항공택배로 받아서 이 가격이지 EMS로하면 칠마넌정도 나오더라구요...EMS랑 국제항공택배랑 별로 차이없으니까 다들 국제항공택배 이용하세요!! 국제항공택배 어렵지 않아요~ 한국에서 우체국가면 EMS말고 항공택배하겠다고하면 돼요!!

 

 

저는 정말 운이 좋게 6일만에 짐이 도착했어요ㅋㅋㅋㅋ보통 14일정도 걸린다그래서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위치 어디쯤 왔나 조회 해보니까 수취인의 부재로 보관중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이게 몬소리가 설마 벌써 도착한 건가 하고 알아보니까 사실이더라구요ㅋㅋㅋ근데 한국사이트로 추적은 저렇게까지밖에 안나오고 나머지 정보는 아일랜드 우체국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가장 만만한 중앙우체국을 찾아갔어요. 중앙 우체국은 스파이어 바로앞에!! 중앙우체국 가서 제 사정을 말했더니 이런 종이주더니 여기로 전화해보라 그러더군요. 전화해보니 자동응답식으로 모라모라하면 3번 누르면 되요! 그럼 상담사 연락해줘요! 그리고 상담사분이랑 통화하면서 제 추적번호 불러주면 어디로 가라고 말씀해주세요~근데 이건 꼭 전화말고 Anpost.ir라는 아일랜드사이트들어가도 확인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제 택배보관장소 위치 알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택배보관장소는 집이랑 가장 가까운 택배보관센터 (?)에 있어요! 예를들어 저는 더블린1에 살기때문에 더블린1택배 보관소로 갔답니당!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