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보다.

whmakers
고대하고 고대하던 리버풀!! 리버풀은 비틀즈의 고향이라는 타이틀이 하나 있다. 그만큼 리버풀은  비틀즈를 빼고 얘기를 할 수 가없다.

 

 

 

 

고대하고 고대하던 리버풀!! 리버풀은 비틀즈의 고향이라는 타이틀이 하나 있다. 그만큼 리버풀은  비틀즈를 빼고 얘기를 할 수 가없다. 왜냐하면 리버풀 어딜가든 비틀즈가 보이고 비틀즈의 노래가 들리기 때문. 정말이지 비틀즈를 모르고 와도 비틀즈전문가가 되어서 돌아갈 수 있을 정도이다. 그 중 대표적인 곳이 이 캐번클럽. 비틀즈가 초창기에 공연을 하던 곳이다. 최근에는 비긴어게인이라는 예능에도 나왔다지….?

 

 

내가 리버풀을 온 유일한 이유! 마리보와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보러왔다. (콥밍아웃) 상대적으로 마리보가 강 팀이 아니라 불안했지만 지더라고 경기는 직관 아닌가!?  정말이지 안필드에 입장했을때 그 감동은 절대 잊을 수 가없다….

 

 

리버풀 팬이 된지 오래되었지만 직관은 처음이다. 아니 해외축구 직관 자체가 처음이다. 그러나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무조건!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좋아하는 팀의 응원가를 같이 부를 때, 챔피언스리그 음악을 티비가 아닌 현장에서 들을 때 오는 그 소름 도는 기분은 직관이 아니고서는 느낄 수 가 없다. 그리고 아일랜드에서 영국 가는 비행기는 빨리만 티켓팅하면 말도 안되게 싸게 갈수 있다. 영국을 몇 번 갔다 왔는데 보통 왕복 4만원대로 다녀왔다. 어제 보니 편도 5유로 이벤트도 하고 있었다. 이 정도면 서울에서 부산 왕복 하는 것 보다 싸다.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