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같은 반 친구들과 함께 “드렁큰 피쉬” 방문하다 (한식당)

whmakers
학원은 마음에 들지 않으나 반 친구들은 너무 좋다. 더욱이 불행인지 다행인지 한국인은 나 혼자 뿐 이날은 학원 마친 후 친구와 점심 약속이 있었다. 이것저것 이야기 하다가 반 친구가 한국 음식을 한번도...

 

 

 

학원은 마음에 들지 않으나 반 친구들은 너무 좋다.
더욱이 불행인지 다행인지 한국인은 나 혼자 뿐
이날은 학원 마친 후 친구와 점심 약속이 있었다.
이것저것 이야기 하다가 반 친구가 한국 음식을 한번도 먹어본 적 없다고 하여 함께 드렁큰피쉬로 향하였다.

처음엔 마음 맞는 친구 한 명과 둘이서만 가기로 했는데..이야기가 퍼지더니 너도나도 간다고 하여
순식간에 열명이 넘는 대 인원이 함께 한식당으로 가게 되었다.
식당을 가기 전 많으면 많을수록 재미도 있고 좋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정신이 없었다.

이 식당엔 그전에 한번 방문을 했었기에 나는 기억을 더듬어 맛있었던 짬뽕을 주문하였다.
타국에서 한국음식의 특유의 맛을 찾기가 어려운데, 이곳의 짬뽕은 한국에서 먹은 것과 아주 비슷한 맛이라 역시나 좋은 선택이었다.

다들 한국 음식은 처음이고, 입맛을 몰라서 친구들에게 설명하고 골라주는데 애를 먹었다.
진땀 흘리며 추천했던 한국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며 칭찬도 해주니 내가 만든 것도 아닌데 괜스레 기분이 좋아졌다.
이것이 애국심인가.. 크윽.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