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Untitled Document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쉽지 않은 아일랜드에서의 일자리 구하기

whmakers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여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아일랜드를 찾는것같다. 학생비자를 받은 경우는 주 20시간 까지 일을 할 수 있고, 나와 같이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아서 온...

 

 

 

쉽지 않은 아일랜드에서의 일자리 구하기!!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여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아일랜드를 찾는 것같다. 학생비자를 받은 경우는 주 20시간 까지 일을 할 수 있고, 나와 같이 워킹홀리데 이 비자를 받아서 온 경우는 최대 주 40시간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일랜드 에 온 첫 3개월은 기본 영어실력을 다지기 위해서 학원에 다니며 영어회화를 배웠다. 그 렇게 일을 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난 뒤 일을 구해보기 위해 CV를 작성해서 직접 집 앞 동네부터 차근차근 CV를 돌려나가기 시작했다. 역시 운도 따라주어야 겠지만 사실 생각 보다 쉽게 구해진다고 말을 못하겠다. 몇십장을 돌린 뒤에야 한 스시 집에서 연락이 와서 트라이얼을 2주동안 진행하게 되었다. 하는 일은 키친포터일이었는데 중국인들과 멕시코 인 친구들과 같이 부엌에서 바쁘게 일을 했었다. 정확히 말을 100프로 통하지 않는 상황 에서 일을 배우려다 보니까 한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것보다 더 버거운 부분은 있었지 만 외국에서 다른 외국인들과 일을 한다는 경험자체가 재밌고 흥미로운 일이 된것 같다. 아쉽게도 급여 협상이 제대로 되지않아 트라이얼에서만 그치게 되었지만 급하게 생각하 지 않고 차근차근 CV를 수정해가며 여러 가게에 더 자신있게 도전해보려한다.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