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friday in dublin D-day plus 3 weeks

whmakers
오늘로써 더블린 생활 3주째, 체감상 1달도 더 된 듯하다. 드디어 다음 주부터 레벨 업해서 반 옮긴다 ᵔᴥᵔ ♥ 그리고 난 여전히 먹스타그램 을 하지. 뿌듯 ♥ 심지어 간식 도 챙겨간다. 학교에. breaktime...

 

 

 

friday in dublin D-day plus 3 weeks

 

 

 

 

오늘로써 더블린 생활 3주째, 체감상 1달도 더 된 듯하다. 
드디어 다음 주부터 레벨 업해서 반 옮긴다 ᵔᴥᵔ ♥ 
그리고 난 여전히  먹스타그램  을 하지. 뿌듯 ♥ 심지어  간식 도 챙겨간다. 학교에.  breaktime  에 다들 간식 먹어서 나도 팩킹하고 다닌다.
오늘도 여전히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났지만 오늘은 정말 럭키한 하루 ! 
이탈리안 30-40대 보험회사에서 무려 9년 동안 일하다가 남친이랑 온 안드리아와 오늘 처음 만났지만 토픽주제나 여러 방면에서 이야기가 잘 통하는 사람은 더블린에선 처음 인 듯 ! 그녀도 또한 놀란 듯 ㅋㅋㅋㅋ 그녀가 말하길, “오늘 정말 너 덕분에 거의 두 시간 가까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영어로 얘기해서 정말 기쁘다 !”해줘서 너무 기분 좋은 하루였다 ☺
그리고 힐러리 teacher  가 추천해 준 아일랜드 관광지 기억해두려고 사진 찰칵 !
아! 그리고 와 우리 집 근처에  chinese street food store 가 있다니 ˃̣̣̥᷄⌓˂̣̣̥᷅ 대박 이고 이제부터 빼박 단골 집 될 예정 !!!! 메뉴판 자세히 보니 타이완음식이랑 비스무리 하게 생긴 음식들 팔아서 너무 좋구요 ♥
그리고 더블린에서 처음 27살 코리안 친구 분을 만났고 심지어 같은 에이전시 ♥ 또 럭키 ♥ 그리고 기한도 비슷하게 더블린에 지내신다길래, 급 친해진 ♥

 

 

 

 

 

 

작성자: 김뉴리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