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Busking Culture! 버스킹이라고 무시하지 말라~! 그들의 예술성

whmakers
아일랜드를 여행하시다 보면 이렇게 길거리에 행위 예술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실수 있으신데요 이런 분들을 버스커(Busker)라고 부릅니다. 실제로 저도 이렇게 모래를 가지고 인어를 만드시는 분이라던지...

 

 

 

Busking Culture! 버스킹이라고 무시하지 말라~! 그들의 예술성

 

 

 

 


아일랜드를 여행하시다 보면 이렇게 길거리에 행위 예술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실수 있으신데요 이런 분들을 버스커(Busker)라고 부릅니다. 실제로 저도 이렇게 모래를 가지고 인어를 만드시는 분이라던지 강아지를 만드시는 분들을 보고 처음에 이곳 아일랜드에 와서 그분들의 예술성에 놀랐었어요! 그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거나 감명받으셨다면 조그만 돈이라도 드리는게 이곳 아일랜드 삶을 좀더 즐긴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버스킹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위에 보신것과 같이 이렇게 악기를 이용해 노래부르는 사람또한 버스커라고 부릅니다. 정말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선율이 좋았어서 한 장 찍었습니다.

 

 


이 사진은 더블린 스파이어 옆에 있는 GPO 라고 불리는 중앙 우체국인데요! 종종 이곳에서도 버스킹을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보여드린 사진외에도 더블린 시내 곳곳에서 거리에 음악가와 예술가들이 자신들의 끼를 발산 하시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는곳이 바로 이곳 아일랜드 더블린입니다. ^^

 

 

 

작성자: 김태훈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