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감자의 나라, 감자칩 회사가 만든 Tayto park.

whmakers
이곳은 아일랜드의 에버랜드 라고 불리는 Tayto park라는 놀이공원입니다. 아일랜드는 감자가 주식인 나라인데요. 이렇게 Tayto 라는 감자칩 만드는 회사에서 놀이공원을 만들어서 수 많은 어린이들과....

 

 

 

감자의 나라, 감자칩 회사가 만든 Tayto park.

 

 

 

 

이곳은 아일랜드의 에버랜드 라고 불리는 Tayto park라는 놀이공원입니다. 아일랜드는 감자가 주식인 나라인데요. 이렇게 Tayto 라는 감자칩 만드는 회사에서 놀이공원을 만들어서 수 많은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실제로 퇴장할 때 감자칩 한 개씩을 나눠 주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곳에 갈 때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가지는 않았는데요! 하지만 개장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고 또한 사람들도 크게 많지않아서 많은 재미있는 놀이기구들을 마음껏 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 사진은 바이킹(후룸라이드) 탔을 당시 사진입니다.

 

 

에버랜드의 T-Express가 있다면 이곳 Tayto park에도 나무로 만들어진 롤러코스터가 있는데요! 정말 너무 재미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무엇보다 아일랜드 국민 숫자가 많지 않다 보니 기다리지 않고 계속 해서 타다 지칠 때까지 탔었던 아주 좋았던 아일랜드 추억입니다.

 

 

 

작성자: 김태훈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