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더블린 라이프 4. 더블린에서 분위기! 하면 무시 할 수 없는 이 곳들!

whmakers
더블린에 특별한 식당들이 몇군데 있어요. 그 중에 정말 특별한 느낌의 곳들을 소개할까합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새로워서, 꼭 가봐야 하는 곳들. 놓치지 마세요!!!...

 

 

 

더블린 라이프 4. 더블린에서 분위기! 하면 무시 할 수 없는 이 곳들!

 

 

 

더블린에 특별한 식당들이 몇군데 있어요. 그 중에 정말 특별한 느낌의 곳들을 소개할까합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새로워서, 꼭 가봐야 하는 곳들. 놓치지 마세요!!!

 

 

 


제가 처음 눈이 반짝였던 곳은 The Church라는 bar였어요. 과거에 교회였던 곳이 현재는 bar로 바뀐 곳이거든요. 그래서 이름도 The Church! 내부에 들어가보면 2층에 커다란 파이프 오르간이 있구요. 1층 한켠에서는 아이리쉬 음악과 함께 전통 춤을 추는 댄서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The Bank. 이곳은 간판이 너무 럭셔리한데다가 이름도 The Bank 라서 레스토랑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곳이랍니다. Dame Street에 있어서, 매일 학원을 오가며 봤는데도 말이죠! 이곳 역시 이름처럼 은행이었던 곳을 레스토랑으로 바꾼 곳이랍니다. 들어가자마자 너무나도 반짝이는 인테리어에 깜짝 놀랐어요. 아침/점심/저녁 메뉴를 다 제공하는 곳이니 한번쯤 분위기 내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Admiral이라는 러시안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이에요. 이름처럼 큰 배 모양으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있답니다. 하지만, 사실 러시안 음식의 특색은 발견하지 못했어요. 그냥 여느 레스토랑과 비슷했지요. 아, 토끼 고기 요리가 있는 것은 신기했어요. 차마 시도는 못해봤지만요.

여기 뿐만 아니라 더블린에는 많은 로컬 레스토랑들이 있답니다. 루프탑 테라스도 있구요, 궁전처럼 꾸며 놓은 라운지 & 바도 있구요. 기분 전환 하고 싶을 때, 잘 차려입고 가면 어떨까 하는 레스토랑들. 추천합니다!!


 

 

 

작성자: 김선영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