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유로가 아닌 파운드를 사용하는 벨파스트~

whmakers
학원에서 주말 액티비티로 벨파스트를 다녀왔어요. 학원전용버스를 타고 가는거여서 따로 가는 것보다 교통비가 저렴했어요. 벨파스트는 아일랜드이긴 하지만 영국령이...

 

 

 

 

학원에서 주말 액티비티로 벨파스트를 다녀왔어요. 학원전용버스를 타고 가는거여서 따로 가는 것보다 교통비가 저렴했어요. 벨파스트는 아일랜드이긴 하지만 영국령이라 유로가 아닌 파운드를 사용했어요. 점심시간이 좀 지나 도착해서 바로 펍 같은 곳에 가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커리를 시켰는데 너무 자극적인 맛이라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감자튀김은 너무 맛있었어요. 아일랜드는 감자로 유명한 곳이여서 그런지 어디에서 먹든 감자튀김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식사를 마치고 저희는 알버트 시계탑을 보러 갔어요.

 

 

 

빅토리아 여왕이 남편인 알버트 왕자의 사망을 추모하기 위해 세운 시계탑이라고 했어요. 다음은 세인트 조지 마켓을 갔어요. 음식도 팔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서 너무 재밌었어요. 버스킹을 하는 사람도 있어서 더 분위기가 좋았어요. 벨파스트에 가면 꼭 보고 와야 하는 타이타닉 뮤지엄은 못 보고 왔어요. 학원측에서 시간 분배를 잘 못하는 바람에 돌아가야 하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아쉽지만 그냥 돌아와야 했어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꼭 보고 와야겠어요.

 

 

 

 

작성자: 허혜선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