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다코이 오리엔탈 레스토랑, Pho viet (맛집)

whmakers
아일랜드 와서 처음에 제일 힘들었던 점은 음식이었어요. 한국에서는 느끼한 음식을 나름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여기 와서 현지 음식을 먹어보니 아주 큰 착각...

 

 

 

 

아일랜드 와서 처음에 제일 힘들었던 점은 음식이었어요. 한국에서는 느끼한 음식을 나름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여기 와서 현지 음식을 먹어보니 아주 큰 착각이던거죠. 그래서 한식당을 찾아가던 중 우연히 보게 된 아시아 음식점을 보고 홀린 듯이 들어갔어요. 그곳이 바로 다코이 오리엔탈 레스토랑이에요.

 

 

 

비빔밥도 팔고, 스시도 팔고, 중국식 누들도 팔고, 꽤 다양한 종류의 아시안 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때는 홈스테이를 하는 기간이여서 쌀로 된 음식을 먹기가 힘들때었어요. 그래서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역시 너무나 맛있었고 오랜만에 먹는 한국쌀과 고추장이 엄청 반가웠어요.

 

 

 

Pho viet이란 곳은 베트남 음식을 파는 식당이에요. 저보다 먼저 아일랜드에 온 한국인 친구가 데려와 줘서 알게 된 곳이에요. 스테이크 쌀국수를 먹었는데 거기에 들어있는 스테이크 고기가 너무 맛있고 양도 엄청 많았어요!! 두 곳 모두 갔다 온 후로 계속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작성자: 허혜선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