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얌타이~팟타이가 가끔 그리울떄~!!

whmakers
더블린에 도착하고 홈스테이를 하는데 홈맘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 홈맘은 무조건 아이리쉬음식이었다.. 다행히 요리를 잘하는 홈맘이었지만 ㅎㅎ 하지만 그래도 나는 쌀이너무...

 

 

 

 

더블린에 도착하고 홈스테이를 하는데 홈맘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 홈맘은 무조건 아이리쉬음식이었다.. 다행히 요리를 잘하는 홈맘이었지만 ㅎㅎ 하지만 그래도 나는 쌀이너무 그리운참에 얌타이를 갔다 쌀이라도 먹을라고 한국의 볶음밥을 생각하고 선정했다.. 근데 나는 맛있지않았다 ㅎ

 

 

어학원 동생을 팟타이를 주문했는데 팟카이가 훨씬 맛있다 팟타이는 그냥 야채와 조금굵은 면에 짜파게티맛이 난다고 생각하면된다 ㅎㅎ 그리고 여기는 스튜던트립카드를 제시하면 50cent 할인이된다 여기서 이런할인은 저알 중요해! 너무비싸니까!! 도장찍는것도있어서 말안해도주는경우도있고 안주면 말하면 찍어서 준다! 그리고 할인받을 때 한국은 뒤늦게라도 보여주면 다시해주지만 여기는 절대그러지않는다 이미했으니까 다음에 할인받으라고 그런다 그러니까 계산전에 미리 립카드를 준비하는게 좋다.

 

 

두 번째 방문으로 그림에 가장맵다고 있는 닭도리?밥? 을 연상케하는 음식을 주문했다 전혀맵지 않다 ㅜㅜ 하나도 ㅜㅜ 도대체 뭐가맵다는건지 절대 노추천 !! 메뉴판에 표시되있는것도 너무 믿지않기를 바란다 정말 우리입맛애는 하나도 안매워요 ㅜㅜ 그냥 얌타이는 팟타이가 가끔 그리울떄 가려고한다 결론은 난 팟타이만 맛있다 !

 

 

 

작성자: 이윤정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