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생소하고 처음보는 아일랜드의 프라이드 퍼레이드

whmakers
어학원 친구들이 갑자기 아일랜드에서 퍼레이드가 있다고 한다 바로 프라이드 퍼레이드! 한국에서는 전혀없는 문화이기떄문에 나한테는 생소하고 처음보는 퍼레이드였다. 찾아보니....

 

 

 

 

어학원 친구들이 갑자기 아일랜드에서 퍼레이드가 있다고 한다 바로 프라이드 퍼레이드! 한국에서는 전혀없는 문화이기떄문에 나한테는 생소하고 처음보는 퍼레이드였다. 찾아보니 다른 여러나라에서는 주기적으로 프라이드 퍼레이드를 한다고 한다. 처음에는 갈까 가지말까 고민을 하다가 퍼레이드 동선을 구글맵으로 봤더니 우리집이랑 너무가까워서 바로 나갔다. ㅎㅎ 프라이드 퍼레이드의 상징은 레인보우!! 나는 딜즈나, 2유로샵에서 레인보우아이템을 먼저 준비하지 못해 앞에 판매하는분에게 3유로에 레인보우 꽃목걸이를 구매했다 ㅎㅎ

 

 

프라이드의 분위기는 정말 화려하고 아름다운 축제였다. 성소수자들의 마음껏 개성을 볼 수 있었고 볼에 레인보우 쉐딩? 페인팅하고 있는외국인에게 나도 그려달라고 하였더니 흔쾌히 양쪽 볼에 그려줬다 ㅎㅎ 축제 즐길준비끝! 첫 스타트하는 곳부터 간다면 퍼레이드차와 같이 움직일 수 있다 하지만 붐빌시간에 중간으로 간다면 펜스로 막혀있기 때문에 도로로 들어갈 수 가 없다!

 

 

나는 결국 퍼레이드 마지막까지 같이 다 이동하고 마지막의 퍼레이드를 까지 다보고 마무리했다 또하나의 추억과 경험이 생겼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나라의 프라이드 퍼레이드에도 가고보싶다 ㅎ 구글맵은 정말 짱! 프라이드 하기전날부터 지도에 나온다 ㅎㅎ 존경스러워 스타트하는 지점까지 ㅎㅎ더블린에서 구글맵하나면 다된다 너무편하다

 

 

 

작성자: 이윤정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