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5.95에 페페로니 씬피자와 콜라~작지만 맛있는집

whmaerks
더블린2에 위치한 피자 맛집이다. ㅎㅎ 홈스테이 할때는 필수적으로 점심을 사먹게되니 여러 곳을 찾아다니게된다. 아일랜드에는 5유로에 피자, 콜라, 감튀세트파는 곳이 돌아다니다....

 

 

 

 

더블린2에 위치한 피자 맛집이다. ㅎㅎ 홈스테이 할때는 필수적으로 점심을 사먹게되니 여러 곳을 찾아다니게된다. 아일랜드에는 5유로에 피자, 콜라, 감튀세트파는 곳이 돌아다니다 보면 은근히 많이보인다. 하지만 그런곳은 마트에서 파는 냉동피자 그냥 오븐에 구워준맛..?

 

 

여긴는 정말 맛있당 ㅜㅜ 5.95에 페페로니 씬피자와 콜라 한번먹어보고 맛있어서 계속가게되는 집이다 작지만 맛있는집! 위치도 시티와 멀지않게 있다 ㅎㅎ여기는 윙, 햄버거 등등 더 다양한 피자의 종류고 있다. 다른 로컬들은 햄버거도 많이 먹는거 같지만, 우리는 학생이기에.. 가성비좋은 페페로니만 먹어봤다.

 

 

나는 원래 한국에서 치즈크러스트가들어간 도톰한도우를 선호하지만, 씬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도 바삭하고 맛있었다ㅎㅎ 한판씩 시켜서 먹었는데 괜한 걱정 ㅎㅎ 한판 혼자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간혹 남기는 아이들이 있지만 피자를 좋아한다면 배부르게 딱 좋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작성자: 이윤정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