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퀄리티가 정말 좋은 IH

whmakers
저는 더블린1 poly street, connolly station 바로 옆에 있는 IH 어학원을 다녔습니다.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비싼 만큼 프로그램들이나 선생님들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층은 ...

 

 

 

 

저는 더블린1 poly street, connolly station 바로 옆에 있는 IH 어학원을 다녔습니다.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비싼 만큼 프로그램들이나 선생님들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층은 G,1,2,3 으로 되어 있고 4층은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매주 바뀌는 소셜프로그램은 방과후에 진행 됩니다. 토요일엔 오전부터 체험식으로 더블린 외곽 먼 곳들 위주로 투어를 하는데, 입장료가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새로 들어온 친구들을 위한 시티투어가 있고 화요일은 카페테리아에서 진행하는 프리토킹,게임을 하고 수요일엔 런닝클럽과 펍나잇이 있습니다.

 

 

목요일과 금요일엔 박물관이나 갤러리가고.. 소셜 프로그램 말고도 방과후에 무료로 진행하는 엑스트라 수업도 많습니다. 학교신문만들기, 발음교정하기, 스피킹연습하기, 잡도움받는 프로그램까지도 있습니다. 또 더블린에서 살면서 힘든 점 조언 구할 수 있는 활동도 있어 학생 관리는 정말 확실 한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15주는 general english반에서 수업을 들었고 나머지 10주는 FCE 캠브릿지 시험을 준비하는 시험반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표는 반이 어떻게 나뉘는지에 대한 사진입니다. 첫 날에 등원을 하면 필기시험이랑 스피킹 시험을 보게되는데 이때 자기 능력에 따라 반이 나뉘어집니다. 그리고 IH는 매주 금요일마다 테스트를 봅니다. 이걸로 반이 바뀌는 건 아니고 그냥 잘 따라오고있나 쪽지시험 같은거에요!한 주간 배운거 공부할 수 있게하는ㅎㅎㅎ그리고 반 올라가고 싶으면 레벨테스트 다시보면 돼요!

 

 

 

작성자: 위성래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