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더블린 갈 곳 추천 – Botanical Garden

whmakers
더블린은 매우 좁기도 하고 갈 만한 곳이 그닥 많지 않다. 약간 날씨가 따뜻할 때 쯤 가면 좋은 보테니컬 가든. 시티에서 별로 멀지 않기도 하고 버스를 타고 대략 30분도 안 간다....

 

더블린은 매우 좁기도 하고 갈 만한 곳이 그닥 많지 않다. 약간 날씨가 따뜻할 때 쯤 가면 좋은 보테니컬 가든. 시티에서 별로 멀지 않기도 하고 버스를 타고 대략 30분도 안 간다.

 

 

사실 내가 갔을 때는 4월달에 갔었는데 바깥 날씨는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 떨 정도였고, 보테니컬 가든 안에는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서 식물원을 운영하기 때문에 안에 들어갔을 때는 더웠다. 그리고 입장료는 무료.

 

 

가든 안 쪽을 다 구경하고 나면 바깥도 공원처럼 잘 되어 있어서 날이 좋다면 산책하기도 좋다. 만약 산책을 할 생각이라면 간단한 샌드위치 혹은 간식거리 갖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주변에는 레스토랑이나 먹을 것을 살 곳이 마땅치 않다. 그리고 공원에서 오리, 다람쥐 등등 작은 동물들도 만날 수 있고 꽃도 예쁘게 펴있다. 데이트 장소로 추천.

 

 

 

작성자: 이민아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