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위스키 뮤지엄(Jameson Distillery)

whmakers
아일랜드에 왔을 때부터 위스키 뮤지엄을 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기회가 없어서 못가다가 3주 남기고 다녀왔다. 위스키를 한 번도 안 마셔봐서 어떻게 좋다 안좋다 말할 수는 없지만 잭 다니엘 ...

 

 

 

아일랜드에 왔을 때부터 위스키 뮤지엄을 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기회가 없어서 못가다가 3주 남기고 다녀왔다. 위스키를 한 번도 안 마셔봐서 어떻게 좋다 안좋다 말할 수는 없지만 잭 다니엘과 다른 위스키와 아일랜드 위스키를 비교해서 마셔보는 코스가 있었는데 거기서는 확연히 아일랜드 위스키가 제일 나았다.

 

 

첫 번째가 제머슨 아일랜드 위스키였고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두 번째가 스모키한 위스키, 마지막이 잭 다니엘 이었는데 두 번째 위스키가 제일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기네스 하우스 투어보다 가이드가 하나 하나 설명해주는 점이 좋았고 기네스 하우스보다 사람도 적어서 더 여유롭게 돌아다니고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투어의 마지막 부분은 역시 기념품 샵이었는데 아빠와 지인분들을 위한 위스키 3병을 사고 그 위스키 개량하는 것도 샀다. 원래는 위스키에 이름 라벨을 새겨준다고 해서 그걸 하려고 4번이나 방문했으나 갈 때마다 기계가 고장나서 못사고 이번에는 라벨지를 다썼다고 해서 내가 살 운명이 아닌가보다 하고 그냥 위스키들만 사왔다.

 

 

 

작성자: 김민소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