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애드쉬런의 골웨이 걸 이라는 노래의 그 골웨이~!

whmakers
애드쉬런의 골웨이 걸 이라는 노래의 그 골웨이~! 애드쉬런의 골웨이 걸 이라는 노래를 아시는가. 여기가 바로 그 골웨이.더블린과 비교하면 그렇게 아주 큰 도시는 아니지만 조금더 트레디셔널.....

 

 

애드쉬런의 골웨이 걸 이라는 노래를 아시는가.
여기가 바로 그 골웨이.
더블린과 비교하면 그렇게 아주 큰 도시는 아니지만 조금더 트레디셔널 하고 더 아기자기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다.
물론 아이리쉬들 프랜들리하고 나이스 한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여기는 정말 사람들도 다 너무 좋고 ㅠ 엉엉 ㅠ

 

여기 비긴어게인에서 버스킹 하던 그 장소라고 너무 반가워서 한달음에 달려간 우리들.

 

시티 바로 옆엔 바다가 있다.

 

비어있는 땅.
항상 느끼는거지만 높은 건물들이 많이 없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

 

어딘지 모르겠지만 일단 끝까지 걸어가봐.

 

여행 왔으니까 특별히 비싼 아이스크림도 먹어줘야지.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다 정말.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더블린에도 체인점이..)

 

이렇게 또 펍 가서 맥주 한잔 하고 한바탕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또 돌아가야할 시간이네.

 

조그만 스퀘어에 버스커들.
버스킹의 천국이라고 하더니 어느 도시를 가도 길에서 라이브 뮤직을 들을 수가 있구나.
아니 근데 잠깐 눈호강좀 하실께요. 날씨도 추운데 왜 윗통을 저렇게 벗으시고..
감사합니다.. 길에서 음악 들으면서 우리 언젠가 또 다시 여기 올 수 있을까 하면서 아쉬운 발걸음으로 다시 더블린으로 돌아왔다.

 

 

 

작성자: 김명주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