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유럽에서 제일 큰 공원 Phoenix Park!

whmakers
유럽에서 제일 큰 공원 Phoenix Park! 유럽에서 제일제일 규모가 크다는 피닉스파크에 한번 와봤다. 원래는 기네스 가문의 사유지 였다고 한다. (기네스 맥주의 그 기네스!) 피닉스...

 

 

유럽에서 제일제일 규모가 크다는 피닉스파크에 한번 와봤다.
원래는 기네스 가문의 사유지 였다고 한다. (기네스 맥주의 그 기네스!)
피닉스 파크에 있다는 사슴 무리를 찾으려고 마트에서 먹이로 줄 당근도 사오고 나름 준비 철저.
그런데 정말 정말 광활해서 아 어디로 가야 사슴들을 볼수 있을까 이리 저리 방황.

 

음 이 크로스 근처에서 자주 출몰한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너무나 휑하네.
우리 그럼 일단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으니까 아이스크림 먼저 먹어보자.

 

사진은 정말 잘 나왔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아이스크림이 빠른 속도로 녹기 시작했다.
낭만 따위 없이 5분 만에 아이스크림 줄줄 흘리면서 허겁지겁 먹어 치운거? 그거 비밀. ㅠ

 

아아 우리 이제 어디로 가지? 사슴들은 어디있지? (벌러덩ㅋㅋ)
마침 일행중에 자전거 가져온 애가 있어서 돌아다니던 중 사슴을 발견했다는 제보를 받고 급히 가는 길이다.

 

어머 사슴들이 다 여기 모여있네!!!

 

안녕 귀염둥이. 나를 좀 봐줘.

 

근데 나는 아이리쉬들 처럼 프렌들리하고 다정한 사슴들을 기대했는데 현실은…
당근 봉지를 부시럭 거리자 무섭게 달려드는 애들한테 당근 다 삥뜯기고..
무서워 ㅠ

 

원래 사슴 찾으려고 한 두어번 왔었는데 다 실패하고 오늘에서야 드디어 만난 사슴들이였다.
갑작스러운 소나기로 옷이 다 젖었지만 그래도 사슴을 볼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어.
더블린에서 꼭 해봐야할 일 하나 클리어 한 것 같아서 뿌듯해!

 

 

 

작성자: 김명주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