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전세계 워킹홀리데이 전문기관 (주)워킹홀리데이메이커스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Acapulco Mexican 타고와 부리또를 먹고 기념품샵으로 ㄱㄱ~!

whmakers
오늘은 친구들과 점심으로 Acapulco Mexican이라는 식당에 들어갔다..! 친구들이 시킨 타코다! 나는 부리또를 시켰는데…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가운데 들어있는 콩 맛이 너무나도 강해서…다 못먹었다..

 

 

 

오늘은 친구들과 점심으로 Acapulco Mexican이라는 식당에 들어갔다..! 친구들이 시킨 타코다!

 

 

나는 부리또를 시켰는데…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가운데 들어있는 콩 맛이 너무나도 강해서…다 못먹었다..ㅠㅠㅠㅠ별로 원치 않는 맛…..콩맛 강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하지 않아요..ㅠㅠ

 

 

귀여운 물병들…!!!너무나도 귀여웠다!!

 

 

곧 성 패트릭 데이라, 친구들과 미리 기념품샵을 둘러보기도 하였다!!이 술들 너무 귀여워서 하나 하고 싶었다!!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모자도 착용해보았다….!!!

 

 

같이간 친구가 나 이거 잘어울린다고 추천해줬다….ㅠㅠ

 

 

난 개인적으로 이 머리띠가 마음에 들었다!!
즐겁게 쇼핑을 마친 뒤, 오늘은 이민국 예약이 있어서, 2시에 맞춰 이민국을 갔는데, 1시간만에 끝났다..!!
친구들이 나보고 굉장히 운이 좋은 것 같다며, 운 좀 나눠달라고 하였다!!하핳

 

 

오늘을 마지막으로 각자의 나라로 돌아가는 친구가 2명이나 있어서, 오랜만에 함께 사진을 찍어보았다..ㅠㅠ 얘들아…가서도 잘 지내야해!!!

 

 

 

작성자: 윤지원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