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메이커스의 회원님들이 작성해 준 생생체험기입니다. 여러분도 워홀메이커스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Top 바로가기
  1. ▶ HOME
  2. > 생생체험기

한달간의 홈스테이

whmakers
한달간의 홈스테이. 제가 배정받은 홈스테이는 Dublin3의 Clontarf에 위치한 집이었어요. 부촌이라서 안전하고 바로 앞에 바다도 있어서 마음에 쏙 든 위치였어요! 3층 다락방을 쓰게 되었는데 처음 들어가...

 

 

 

 

 

 

 

제가 배정받은 홈스테이는 Dublin3의 Clontarf에 위치한 집이었어요.
부촌이라서 안전하고 바로 앞에 바다도 있어서 마음에 쏙 든 위치였어요!
3층 다락방을 쓰게 되었는데 처음 들어가자마자 와 하고 입이 벌어질 정도로 예쁜 방이였어요.
어릴적부터 다락방에 살아보는게 꿈이었는데 그 꿈이 아일랜드에 와서 현실이 되었어요.
해질녘 하늘은 어찌나 예쁜지 보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 들 정도였어요.

 

 

 

 

사람을 되게 좋아하는 귀여운 강아지도 한마리 있어요.
꼬리흔들며 얼마나 반겨주는지
폴짝폴짝 뛰기도 잘 뛰고 치킨을 좋아해서 저희 저녁에 치킨이 들어가는 날이면
똘망똘망한 표정으로 옆에서 쳐다보고있는답니다 ㅎㅎ
줄 수 없어서 미안할정도로요!

 

 

 

 

 

 

 

 

 

 

매일 저녁도 맛있게 잘 나왔어요!
처음에 양이 되게 많아서 나중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줄여달라고 말씀드렸어요.
매일매일 정해진 시간에 밥을 먹을 수 있어서 생활패턴 유지하는데도 좋았어요.
그리고 저녁시간에 홈맘 홈대디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영어공부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다들 너무 좋은분이셨어요.

 

 

 

작성자: 송효원

※ 본 체험기는 워홀메이커스 회원님들께서 하나하나 직접 작성해 주신 글로,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맞춤법, 표준어등에 다소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생생 체험기~! 더 많은 이야기를 함께 나눠요~!!

< >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

워킹홀리데이/어학연수 완전정복 세미나